초이스뉴스

[머니위크] '헤어라인교정' 비절개 모발이식 어떻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6-05 10:55 조회1,265회 댓글0건

본문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외모 가꾸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요즘,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신경을 쓰고 있는 부위가 있다. 바로 예쁜 이마와 작은 얼굴이다. 특히 넓은 이마나 불규칙한 헤어라인을 가진 사람들은 얼굴이 커 보이거나 단정한 인상을 만들기가 쉽지 않아 고민을 하고 있다. 

여성의 경우에는 더운 여름 날씨에도 올림머리는커녕 답답한 앞머리를 고수해야 하는 것. 화장품으로 어느 정도 헤어라인을 커버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매번, 매순간 화장으로 가리기는 쉽지가 않을 터다. 

남성들의 고민 역시 당연히 나타날 수밖에 없다. 헤어라인과 이마의 넓이에 따라 얼굴윤곽이 달라지며 전체적인 이미지에도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지나치게 넓거나 M자형이마를 가진 이들은 얼굴이 커 보이거나, 투박한 이미지, 노안으로 보이는 현상 등을 걱정하게 된다.

이에 초이스피부과 모발이식센터 최광호 대표원장은 “헤어라인관리와 관련된 고민을 가진 많은 이들이 탈모치료 등 많은 것들을 시도하고 있다”며 “특히 최근에는 영구적인 헤어라인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헤어라인모발이식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모발이식이라고 하면 절개모발이식수술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흉터 없이, 통증은 최소화시킨 비절개모발이식수술도 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바로 이러한 비절개모발이식을 통한 헤어라인교정이다. 

초이스피부과 모발이식센터 측에 따르면 모발이식을 통한 헤어라인교정은 옆머리 부분이 뒤로 후퇴돼 넓어 보이는 경우, 헤어라인이 불규칙한 경우 등에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환자가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시술 되고 있다.

그리고 남성들의 고민인 M자탈모 역시 각진 부분을 둥근 사선 형으로 만들면서 부드러운 인상, 동안 얼굴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시술되고 있다. 

로봇을 활용한 비절개모발이식 ‘아타스 모발이식’

비절개 모발이식술이란 자신의 모발을 필요한 부위에 옮겨 심는 것이다. 기존의 절개방식은 머리카락을 채취하는 과정에서 통증이 있고, 수술흉터가 남는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이를 보완한 것이 바로 비절개모발이식이다.

특히 초이스모발이식센터의 아타스 비절개모발이식수술은 컴퓨터 시스템 기반으로 모발이식 로봇을 활용해 이루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광호 대표원장은 “아타스 비절개모발이식은 환자의 모발상태에 따라 맞춤 적용되고 있으며, 정밀성을 갖추고 있어 정확한 방법으로 건강한 모낭을 채취할 수 있다”며 “모발분포나 밀도 등을 분석하고 이식 시에도 모발의 방향, 각도, 깊이를 반영해 환자들의 헤어라인 교정 시술 후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또 모발이식은 의료진의 엄청난 집중력을 요하는 탓에 의사가 지치게 되면 시술의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다. 하지만 로봇 모발이식은 로봇암을 통해 수술이 진행되어 장시간 반복 시술에도 정확성과 스피드가 유지된다는 것이다. 

이러한 초이스모발이식센터의 로봇모발이식수술 방법인 ‘아타스 비절개 모발이식’은 정확한 모발이식, 스피드, 스타일, 생착률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영구적이고 풍성한 모발 조성, 알고리즘을 통한 정밀한 모낭채취, 아타스 이미지 시스템을 통한 정확성 극대화, 3D 모낭 정밀 분석 등이 모두 가능한 덕에 앞으로의 헤어라인 모발이식에 크게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비절개식 모발이식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후에도 환자에게는 눈에 띄는 흉터가 남지 않고, 자연스러운 뒷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 되고 있다. 비절개식은 또 회복기간이 짧아 빠른 일상복귀가 가능하다.

[기사본문]
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5060509078045552&outlink=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