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뉴스

[경제풍월] 탈모의 해결방안? 정밀한 수술 가능한 아타스모발이식 주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06-27 14:25 조회1,912회 댓글18건

본문

봄의 기운과 함께 황사와 미세먼지도 함께 찾아 왔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날씨가 건조하고, 일교차가 커서 두피 각질이 잘 생기고, 비듬도 많아지게 된다. 최근에는 황사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가 급증하여 더욱 문제가 심각하다. 두피 손상이나 탈모가 심해져 모발이식클리닉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기온이 오르면 두피의 모공이 이완 작용을 하는데 이 때, 미세먼지가 모공에 노폐물을 쌓이게 한다. 이물질이 모공을 막아 모발의 뿌리가 쉽게 약해지게 하고, 힘이 없어 잘 끊어지며, 이로 인해 모발이 탈락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현상으로 건강하던 두피에도 탈모가 생기고, 탈모를 겪고 있던 이들도 증상이 심해져 고통 받고 있다. 탈모 증상이 보였다면 초기 치료가 중요한데 치료시기를 놓친 경우에는 모발이식으로 탈모를 해결 할 수 있다.

하지만 건강한 모발이식을 받기 위해서는 모발이식병원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모발이식은 섬세한 수술로 정확도가 중요한 수술이기 때문에 정교하게 진행되어야 생착률도 높고, 자연스럽게 이식할 수 있다.
이러한 점에서 정밀한 수술이 가능한 아타스모발이식이 인기이다. 아타스모발이식은 수술 시간을 단축하여 환자가 수술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정교한 수술이 가능하여 정확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그로 인해 생착률이 높고, 보다 풍성한 수술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아타스모발이식은 수술 이후 회복속도도 빨라 바쁜 일상을 보내는 환자들에게도 탈모를 해결할 수 있는 부담 없는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아타스모발이식이라고 해서 아무 병원에서나 받아서는 안 된다. 반드시 경험이 풍부한 집도의에게 받아야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

신사 초이스모발이식클리닉 최광호 대표원장은 “아타스모발이식은 안정성과 정교함, 정확도를 높인 모발이식이다.” 며 “하지만 아타스모발이식도 섬세함을 요구하는 까다로운 수술로 반드시 모발이식 경험이 병원에서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이식 이후에도 환절기나 미세먼지 등으로 부터 건강하게 모발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고 덧붙였다.

탈모 때문에 걱정이라면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보다 극복하려는 적극적인 자세로 정확한 진단과 전문적인 치료로 탈모 걱정을 덜어 보는 것이 좋다.

[기사본문]
http://www.econotalking.kr/news/articleView.html?idxno=12383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